2021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관련 법정민원 처리실태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공고
- 작성일
- 2021.10.18 08:58
- 등록자
- 김용정
- 조회수
- 66
첨부파일(1)
-
PDF파일 서울특별시 광진구.pdf
47 hit/ 233.6 KB
「2021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」관련 법정민원 만족도 조사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,「개인정보 보호법」제15조 제1항 제2호, 제17조 제1항 제2호 및 「민원처리에 관한 법률」 제42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 22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하고자 해당 공고문을 구청 게시판 및 홈페이지 게시를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공고제목 : 2021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관련 법정민원 처리실태
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공고
2. 공고기간 : 2021. 10. 14. ~ 2021. 11. 13.(30일간)
3. 공고방법 : 구 홈페이지, 게시판 및 전국 시군구 홈페이지 게시
4. 공고내용 및 대상 : 붙임 참조
붙임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공고문 1부. 끝.